PR DEPARTMENT

사이버홍보실

NEWS

언론보도

[국민일보 11월 13일] 국내 난방텐트 브랜드 ‘따수미’, 5년 연속 시장점유율 압도적 1위

2019.11.13 조회:95

생활텐트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따수미 난방텐트가 코리아리서치 조사 결과 5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조사는 코리아리서치에서 지난달 15일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된 것으로, 20대부터 30대 남녀 중 실내용 난방텐트 인지자를 대상으로 실시(95% 신뢰수준 표본오차 ±3.1%)했다. 조사 결과 따수미 난방텐트는 시장점유율 뿐만 아니라 인지도부터 브랜드 선호도, 디자인 선호도, 재구매 의향까지 모두 1위를 차지했다. 그중에서도 시장점유율은 2016년 대비 10% 이상 상승하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증명했다.

이는 따수미만의 독보적인 기술 우위와 난방텐트 1세대 업체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적용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패브릭과 시그니처, 스위트 모델에 채택된 따수미의 웜텍스 원단은 최신 고분자 기술이 적용되어 보온을 높이고 습기를 배출하는 이상적인 짜임을 바탕으로 여러 번 세탁해도 수축변형 없이 기능이 된다.

뿐만 아니라, 따수미는 SGS인증과 RoSH기준 적합 등의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특히 2020년 신제품 스위트 모델에는 면혼방 최고급 프리미엄원단 따수미웜텍스TC가 적용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두젠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리서치 조사 결과는 국내외 난방텐트 브랜드가 각축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보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외 시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따수미는 국내 브랜드라는 고정 관념을 깨고 일본에서 1년만에 300% 성장이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코스트코에도 입점되며 세계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5&aid=0001258844&sid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