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DEPARTMENT

사이버홍보실

NEWS

언론보도

[조선비즈 12월4일] 국민 난방텐트 따수미, 6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

2020.12.08 조회:32








따수미는 지난 11월 여론조사 전문기관 ‘코리아리서치’에서 진행한 ‘2020년도 난방텐트 브랜드파워 측정 및 시장 점유율 추정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본 조사는 전국의 20대부터 40대 남녀 중 실내 난방텐트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95% 신뢰수준 표본오차 ±3.1%)됐으며, 리서치 결과 따수미는 시장 점유율,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선호도, 디자인 선호도 면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난방텐트 1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굳건히 했다.

따수미는 경쟁 브랜드와 약 30% 이상의 격차를 보이면서, 브랜드 선호도 면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했으며 무려 70%가 넘는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번 리서치에서 기존 따수미 보유자들은 따수미의 기능과 내구성, 디자인에 특히 만족하는 모습을 보이며 추가 구매를 희망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비 보유자들 역시 향후 구매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따수미는 소비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시장 내 인지도 1위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체온만으로 바깥 온도와 5도 이상의 보온 효과를 낼 수 있는 난방텐트는 겨울철 난방비 절감, 웃풍 차단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매년 겨울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외 여러 난방텐트 브랜드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따수미는 국내 난방텐트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특허 원천 기술과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배우 조보아와 모델 계약을 연장하면서 브랜드 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있으며, 꾸준히 업그레이드된 난방텐트를 출시하면서 ‘난방텐트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020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스위트 모델은 면 혼방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인 따수미웜텍스TC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겨울 난방텐트 추천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따수미는 국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선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서울시를 비롯한 다양한 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사회기부공헌 프로그램에 활발한 참여를 해오고 있으며,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와 '이재민 구호텐트 지원사업' MOU를 체결한 이후에는 산불, 지진, 홍수 등의 자연재해로 인한 각 수해 지역에 기부 공헌을 함께 하며 꾸준히 이재민들을 향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이처럼 소비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제품과 서비스는 물론, 사회공헌 면에서도 모범된 손길을 펼치며 ‘6년 연속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따수미는 1위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따수미는 미국 아마존에도 진출하면서 해외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세계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366&aid=0000630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