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DEPARTMENT

사이버홍보실

NEWS

언론보도

[데일리시큐 3월 6일] 공감요정 조보아, 2초 텐트 패스트캠프 모델 발탁

2019.03.06 조회:37



 
 

2초텐트, 2초 완성 원터치 텐트 등으로 각광받는 생활 텐트 전문기업 패스트캠프가 배우 조보아를 모델로 발탁했다. 20대 특유의 통통 튀는 활기찬 매력을 가진 조보아와 가볍게 들고 떠날 수 있는 패스트캠프가 만나 시너지효과를 톡톡히 발휘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조보아는 드라마 '사랑의 온도' (2017), '이별이 떠났다' (2018), 복수가 돌아왔다 (2018~19)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활동해왔다. 특히 SBS 예능 ‘골목식당’을 통해 공감요정, 공식 맛없슐랭 등 솔직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시크릿’ 출연을 확정해 배우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한 매력의 조보아가 함께하는 패스트캠프는 가벼운 한강 나들이, 캠핑 등 야외활동을 위해 최적화된 텐트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캠핑 전문 브랜드이다. 또한 패스트캠프는 2018년 코리아리서치조사에 따라 국내 원터치텐트 부문 3년 연속 시장점유율 굳건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인기 브랜드. 특히 품질과 기술향상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며 원터치텐트 중 최다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주)아이두젠의 패스트캠프 관계자는 “조보아의 밝은 에너지와 꾸밈없는 모습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질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인 만큼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본 기사는 데일리시큐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출처 :  https://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46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