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DEPARTMENT

사이버홍보실

NEWS

언론보도

[머니투데이 4월 18일] 원터치텐트 1위 기업 ‘패스트캠프’, 우중캠핑 신모델 인기↑

2019.04.18 조회:42




생활텐트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캠핑 전문 브랜드 패스트캠프는 코리아리서치 조사 결과 국내 원터치텐트 부문 3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패스트캠프는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신상품 개발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참신한 모델 기용으로 업계 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캠핑 타입이나 취향에 맞게 텐트를 선택하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하고 있으며, 원터치텐트 중 최다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패스트캠프는 최근 원터치 2초 텐트에서 더 개선된 야영용 텐트 제품 '패스트캠프 프로', '우중캠핑' 신모델 등을 출시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원터치텐트는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간편한 구조로 구성했으며, 아웃도어에서 단연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심미성을 높였다. 
이에 '2초 텐트', '2초 완성 원터치텐트'라는 애칭이 붙은 패스트캠프의 원터치텐트는 초보 캠퍼, 미니멀 캠핑족, 한강 나들이객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텐트를 설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패스트캠프는 최근 행정안전부 공식 '재난텐트 MOU 기업'으로 선정돼 대한민국 재난 현장에 최우선으로 이용되고 있다. 
패스트캠프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객의 원터치텐트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의 편리한 외출을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캠프는 최근 배우 조보아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본 기사는 '머니투데이' 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출처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9041813177425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