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DEPARTMENT

사이버홍보실

NEWS

언론보도

[한국경제 5월 8일] 가정의 달 맞아 팝업텐트 시장점유율 1위 ‘패스트캠프’ 인기

2019.05.08 조회:29

 
 




캠핑용품 전문기업 ‘㈜아이두젠’의 ‘패스트캠프’가 국내 원터치텐트 부문 시장점유율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패스트캠프는 그린, 블루, 브라운,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는 것은 물론, 원터치텐트답게 2초 만에 빠른 설치, 10초 만에 빠른 해체가 가능해 캠핑족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원형으로 된 포장가방에 보관할 수 있어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며, 짐이 많은 캠핑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생활방수도 되기 때문에 갑작스런 우천시에도 걱정 없고, 텐트와 함께 다양한 캠핑 용품을 함께 구매 가능해 부담 없이 캠핑과 야영에 필요한 장비를 갖추고 싶은 이들로부터 환영과 함께 추천 받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조보아를 패스트캠프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행정안전부 공식 재난텐트 MOU 기업으로 선정되며 국가 재난 현장에 우선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 밖에도, 패스트캠프는 원천기술 특허 등록 및 디자인 특허등록 16건 등을 보유하며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패스트캠프 관계자는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는 초보캠퍼들에게 ‘2초 텐트’, ‘2초 완성 원터치 텐트’ 뿐만 아니라 일명 ‘한강텐트’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다”며 “향후에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스트캠프 제조사인 아이두젠은 세계적 아웃도어 생산기지 방글라데시 등에 전용공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급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생활텐트 전문기업이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국경제' 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5&aid=0004137587